강동구 고덕1동 동물병원 추천 좋아요 5곳

2024년 02월 23일 by 내가잴웃겨

▶ 목차 펼치기

    강동구 고덕1동 동물병원 추천 좋아요 5곳

    동물병원은 사랑하는 반려동물의 건강을 책임지는 곳으로써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강동구 고덕1동에 위치한 이 동물병원은 전문적인 의료진과 첨단 시설을 갖추고 있어 안전한 진료를 보장합니다. 동물을 키우는 가족들에게 신뢰받는 명소로 손꼽히며, 친절한 서비스로 소중한 가족들을 보살펴주는 곳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함께하는 시간이 더욱 풍요롭고 건강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동물병원입니다.

     

    강동구 고덕1동 동물병원 추천 좋아요 5곳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1. 안단테동물의료센터 소개

    안단테동물의료센터는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1603 1층에 위치한 곳으로, 시간을 들여 정성스레 치료하여 신뢰를 쌓아온 곳입니다. 모두가 포기하는 순간에 새로운 치료를 시작하는 본원은 대학병원, 2차병원 출신으로 내과, 외과 전문 의료진이 상주하며 첨단 장비를 통한 정확한 진단과 최신 지식을 바탕으로 진료를 진행합니다. 진료 시간은 평일 am 10:00부터 pm 08:00까지이며, 주말은 am 10:00부터 pm 05:00까지 운영되며, 점심시간은 pm 01:00부터 pm 02:00까지입니다. 슬개골/십자인대 (TPLO) 수술, 노령 심장 및 신장 특화 진료, 고양이 특화 진료, 동물한방치료, 종양 외과/내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며, 전화상담부터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상담까지 다양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최고의 치료를 위해 언제나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강동구 고덕1동 아이안 동물의료센터

     

     

    2. 아이안 동물의료센터 소개

    서울 강동구 고덕로에 위치한 아이안 동물의료센터는 아플 때만 방문하는 곳이 아닌, 반려동물들의 편안한 공간으로 손길을 뻗어줍니다. 전문적인 진료와 친절한 스탭, 최첨단 장비를 갖췄으며, 건국대 출신 의료진들이 반려견과 반려묘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진료예약은 02-441-2202로 가능하며, 주차는 건물 지하 1층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2시간 무료). 아이안 동물의료센터는 노령동물 전문과 외과수술 특화진료를 통해 반려동물의 건강을 돌보고 있습니다.

     

    강동구 고덕1동 미드미동물의료센터

     

     

    3. 미드미동물의료센터 소개

    미드미동물의료센터는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1588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병원은 평일은 10:00부터 20:00까지, 토요일은 10:00부터 19:30까지, 일요일 및 공휴일은 10:00부터 17:00까지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점심시간은 13:00부터 14:00까지입니다. 구정과 추석 연휴에는 휴진이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동네 사람들에게 소중한 반려동물의 건강을 책임지는 미드미동물의료센터에서 언제든 환영합니다.

     

     

     

    동물병원은 동물들의 질병 치료, 예방, 수술, 치아 관리 등을 위한 의료 시설로, 수의사들이 동물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치료해주는 곳입니다. 매년 예방 접종과 정기적인 건강 검진을 받아야 하며 응급 상황이 발생했을 때도 동물병원을 방문해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부산 해운대구 반여1동 동물병원 추천 안내 6곳

    부산 해운대구 반여1동 동물병원 추천 안내 6곳 부산 해운대구 반여1동에 위치한 동물병원을 소개합니다. 이 동물병원은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전문 의료진과 첨단 시설을 갖추

    new6682.tistory.com

     

    중랑구 망우동 동물병원 추천 정리 5곳

    중랑구 망우동 동물병원 추천 정리 5곳 망우동에 위치한 동물병원을 소개합니다. 이 동물병원은 전문적인 진료와 친절한 서비스로 지역 주민들에게 신뢰받고 있습니다. 애완동물의 건강과 행복

    new6682.tistory.com

     

    남동구 만수3동 동물병원 추천 LIST 3곳

    남동구 만수3동 동물병원 추천 LIST 3곳 남동구 만수3동에 위치한 동물병원 소개입니다. 이 동물병원은 차별화된 서비스와 전문적인 치료로 지역 주민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최신 시설과

    new6682.tistory.com

     

     

     

     

    동물병원 FAQ

    Q. 병원에서 동물을 어떻게 신청하나요?

    A. 동물을 신청하려면 동물의 종류, 증상 및 주인의 연락처를 포함한 세부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Q. 동물병원 방문 시에는 어떤 준비를 해야 하나요?

    A. 동물병원을 방문할 때에는 동물의 건강 기록, 급여, 그리고 안전한 이동을 위한 적절한 운반가방을 준비해야 합니다.

    Q. 동물병원에서 수리 수술이나 치료를 받을 때 비용은 어떻게 지불하나요?

    A. 동물병원에서의 수리 수술이나 치료비는 현금 또는 신용카드 등 다양한 결제 방법으로 지불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