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연제구 연산2동 동물병원 추천 좋아요 7곳

2024년 02월 23일 by 내가잴웃겨

▶ 목차 펼치기

    부산 연제구 연산2동 동물병원 추천 좋아요 7곳

    부산 연제구 연산2동에 위치한 동물병원을 소개합니다. 이 동물병원은 정성껏 치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곳입니다. 수의사와 간호사들은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친절하게 대해줍니다. 이 동물병원은 진단과 치료에 있어서 최신 장비와 기술을 활용하여 확실한 치료 결과를 제공합니다.

     

    부산 연제구 연산2동 동물병원 추천 좋아요 7곳
    부산 연제구 연산2동 피정현동물병원

     

     

     

     

    1. 피정현동물병원 소개

    피정현동물병원은 부산 연제구 거제천로 258 연산해수피아 1층에 위치한 남매수의사가 진료하는 동물병원입니다. 서울 2차 의료기관 출신 의료진들이 다양한 외과 수술 및 내과 진료를 진행하며 건강검진 프로그램도 운영합니다. 반려견/반려묘의 심장병부터 무릎관절수술, 종양 세포학검사, 비뇨기계 질환, 뇌질환, 스케일링, 치아발치수술, 호르몬검사, 중성화수술까지 다양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피정현동물병원은 오랜 기간에 걸쳐 축적된 노하우로 정확한 진단과 효율적인 치료를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함께 동물 친구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피정현동물병원을 찾아보세요.

     

    부산 연제구 연산2동 엘 동물의료센터

     

     

    2. 엘 동물의료센터 소개

    엘 동물의료센터는 부산 연제구 중앙대로 1133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말못하는 우리 아이들의 작은 행동까지도 놓치지 않고, 정성을 다해 진료하는 곳입니다. 서울 대형 2차 병원 출신의 전문의료진이 365일 연중무휴 모시고 있어, 언제나 환자와 함께합니다. 엘 동물의료센터는 최고 사양의 내시경, 디지털 엑스레이, 초음파, 혈액검사 및 수술장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외과 센터에서는 슬개골탈구, 골절, 십자인대단열, 고관절 질환 등에 대한 전문적인 컨설팅과 치료를 제공하며, 내과 클리닉은 고령 반려동물과 난치성 질환에 대한 올바른 진단과 최선의 치료법을 제시합니다. 또한 국제 고양이 수의사회에서 인증하는 고양이 친화병원 GOLD 등급을 받은 고양이 클리닉도 운영하고 있어, 다른 반려동물들과는 별도로 고양이 전용 시설을 갖추고 있어 내원하는 냥이들의 스트레스를 최소화시키고 있습니다.

     

    부산 연제구 연산2동 미유동물병원

     

     

    3. 미유동물병원 소개

    부산 연제구 중앙대로에 위치한 미유동물병원이 어느덧 동네 사람들 사이에서 소문이 나고 있습니다. 친절하고 성실한 응대로 반려동물과 주인님들에게 항상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언제든지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부산동물병원 미유동물병원은 동물 치료에 최선을 다하는 곳으로, 이웃들 사이에서 신뢰받고 있습니다. 함께하는 시간이 편안하고 안심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부산 연제구 연산2동 망미동물병원

     

     

    4. 망미동물병원 소개

    망미동물병원은 부산 연제구 과정로 84에 위치해 있습니다. 망미동 지역 사람들에게는 익숙한 부산 토곡, 연산동 동물병원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쓸개골탈구부터 애견애묘 예방접종, 종합건강검진, 노령견/노령모질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진료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중성화수술 및 다양한 수술, 애견 미용 및 용품 등을 통해 반려동물의 건강과 행복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망미동물병원은 언제나 동물과 함께하는 순간을 소중히 여기며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부산 연제구 연산2동 진석범동물병원

     

     

    5. 진석범동물병원 소개

    진석범동물병원은 부산 연제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진석범동물병원을 통해 예약 및 문의가 가능합니다. 부산귀질환전문동물병원과 피부질환전문동물병원으로서 다양한 질환에 대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중성화수술, 스케일링, 건강검진, 예방접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동네 사람들에게 동물 친구들의 건강을 위해 신속하고 전문적인 도움을 필요로 할 때에는 진석범동물병원을 찾아주세요.

     

    부산 연제구 연산2동 신율세무회계사무소

     

     

    6. 신율세무회계사무소 소개

    안녕하세요, 부산진구 전포대로200번길 44 3층에 위치한 신율세무회계사무소입니다. 정현철세무사가 최고의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고, 친절한 상담으로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연락처는 010-3395-9288이며, 카카오톡 ID는 kafka9288입니다. 소중한 정보 제공 감사드립니다.

     

     

     

    동물병원은 동물의 진료와 치료를 담당하는 의료기관으로, 동물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일반적으로 개, 고양이, 새, 고래 등 다양한 동물들을 진료하며, 예방접종, 외과 수술, 치과 치료, 진단 검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동물병원은 전문적인 수의사와 간호사들이 근무하여, 동물들의 건강을 유지하고 질병을 치료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부산 해운대구 반여1동 동물병원 추천 안내 6곳

    부산 해운대구 반여1동 동물병원 추천 안내 6곳 부산 해운대구 반여1동에 위치한 동물병원을 소개합니다. 이 동물병원은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전문 의료진과 첨단 시설을 갖추

    new6682.tistory.com

     

    중랑구 망우동 동물병원 추천 정리 5곳

    중랑구 망우동 동물병원 추천 정리 5곳 망우동에 위치한 동물병원을 소개합니다. 이 동물병원은 전문적인 진료와 친절한 서비스로 지역 주민들에게 신뢰받고 있습니다. 애완동물의 건강과 행복

    new6682.tistory.com

     

    남동구 만수3동 동물병원 추천 LIST 3곳

    남동구 만수3동 동물병원 추천 LIST 3곳 남동구 만수3동에 위치한 동물병원 소개입니다. 이 동물병원은 차별화된 서비스와 전문적인 치료로 지역 주민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최신 시설과

    new6682.tistory.com

     

     

     

     

    동물병원 FAQ

    Q. 동물병원에서 치료 받기 전에 준비해야 할 것은 무엇인가요?

    A. 동물병원에서 치료 받기 전에는 반려동물의 건강 기록부를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진료 예약을 먼저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동물을 병원으로 이동시키는 안전한 수단을 마련해야 합니다.

    Q. 동물병원에서 진료비용은 어떻게 정해지나요?

    A. 동물병원의 진료비용은 진단 및 치료 방법, 약제 및 시술의 종류에 따라 달라집니다. 또한 동물의 크기와 종류에 따라 가격이 결정되기도 합니다. 진료비용은 반드시 진료 전에 병원 측과 상의해야 합니다.

    Q. 동물이 긴급 상황에 처했을 때 동물병원을 찾는 방법이 있을까요?

    A. 동물이 긴급 상황에 처했을 때는 주변 지역의 동물병원으로 즉시 이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사전에 지역 내 응급 동물병원의 위치를 숙지해두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